전문가의 조언을 활용한 비디오 마케팅의 수익 증대

2020. 6. 14. 00:50카테고리 없음


전문가의 조언을 활용한 비디오 마케팅의 수익 증대



오늘은 누구나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적이고 저렴한 방법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면서 개인적인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아래 팁은 여러분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를 짧고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더 짧은 주의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빨리 얻기를 원한다.


만약 더 긴 비디오가 불가피하다면, 그것을 단계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을 생각해보라.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로 선택한 경우 편집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주석은 그러한 도구 중 하나이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고,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어쩌면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수단을 제공한다.




비디오를 만들고 성공하려면 이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결국 그들은 무슨 도움이 될 것인가?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되, 대중이 해당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제에 충실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라.


준비하지 않으면 토끼를 쫓기 쉽다.


동영상의 개요를 작성하고 동영상을 촬영할 때 이 개요를 고수하십시오.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컨벤션, 무역 박람회 또는 다른 종류의 공공 행사에 갈 것이라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와라.


당신은 당신의 사업 틈새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할 기회를 얻을지도 모른다.


공개 회담도 기록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청중들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이 문장은 "콜 투 액션"이라는 레이블이 붙으며, 긍정적인 요청, 요구 또는 제안으로 시작한다.


시청자들에게 등록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안녕"과 "안녕"을 모두 비디오에 대본으로 쓰세요.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만약 질문을 꽤 많이 받는다면, 그것에 답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문자 FAQ는 현재 몇 년 동안 웹사이트의 주축이 되어 왔지만, 일반 텍스트는 그렇게 2000년대다.


비디오 포맷은 보고 기억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원하지 않으면 웹 사이트를 읽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학습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데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유튜브 동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는 누군가는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추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둘 다로 증가한다.




비디오의 성공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비디오를 직접 보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이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두 가지 방법은 동영상을 본 사람의 수와 해당 사용자가 얼마나 오랫동안 채널을 고정했는지에 대한 것일 수 있다.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성공의 열쇠 중 하나이다.


동영상을 친구와 가족 모두에게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 게시물을 올려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도록 격려하라.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당신의 링크를 스네일 메일과 전자우편을 통해 퍼뜨리십시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온라인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너는 할 말이 참 많구나.


다른 사람에게 들려줘!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면 온건한 댓글을 달아야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해가 될 수 있는 부정적인 글을 올리거나 당신의 의견란에 스팸을 보낼 것이다.


주석 섹션을 조정할 수 없는 경우 주석 섹션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메시지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게 해준다.


더 이상 현지에서 마케팅만 할 필요는 없다.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는 인터넷이 가능한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 수 있다.


이 글은 비디오 마케팅에 필요한 기본적인 조언을 제공했어야 했다.